1. 카카오톡
  2. 온라인예약
  3. 오시는길

신세계장비

  •  

    뛰어난 속도와 안전성

    AMARIS 750S,

    Smooth Surface

    AMARIS 750S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최신 레이저 수술장비입니다.

    독일Schwind가 출시한 제7대 엑시머레이저 아마리스 레이저는 안전하고 정확한 시력교정술을 선도합니다. 현존하는 레이저중 가장 빠른 엑시머레이저인 뉴아마리스 750S는 일반 엑시머레이저 속도의 두배의 가까운 750Hz의 레이저 조사 속도로 최소한의 수술시간을 자랑하며,10초 이내의 짧은 수술시간으로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시력교정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또한 정밀하고 작은 0.54mm의 슈퍼가우시안 레이저를 사용하여 정교하고 세밀한 시력교정술이 가능합니다.
    1
    기존 아마리스의 5차원 안구 추적 시스템 보다 더욱 발전된 6차원 안구 추적 시스템!
    2
    750Hz의 가장 빠른 엑시머 레이저,가장 정밀하고 작은 0.54mm의 슈퍼 가우시안 빔!
    3
    효과적인 수술 중 발열 제어!
    4
    각막 두께 실시간 측정!
    5
    업그레이드 된 동공 중심 포착 기능
    6
    더욱 정확한 Wavefront시스템
    7
    수술 중 잔여물 실시간 제어!
    8
    수술 중 진공상태! 외부 영향 0%에 도전

     

백내장 수술장비

INFINITI

INFINITI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국 ALCON사 의 백내장 수술장비 입니다

미국ALCON사의 INFINITI는 수술시간 최소화 및 수술 안전성의 극대화로 시력회복이 빠릅니다. 백내장 진행상태에 따라 다른 수술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열 발생이 없는 시스템으로 수술의 안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수술 절개 크기를 2.2mm로 최소화 하여 더욱 빠른 시력회복과 각막내피세포의 손실을 기존의 10/1로 감소시켜 수술 후 감염과 부작용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백내장·녹내장 치료

    Yag Laser MicroruptorV

    후발성 백내장,녹내장 치료 등에 사용하며 슈피가우시안 빔을 이용하여 적은 에너지로도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부작용의 발생을 최소화합니다.

굴절력검사

ARGOS Biometer (2023 NEW)

Argos biometer는 안구 구조의 시각화 및 측정 그리고 필요한 인공수정체의 계산을 하는 각막곡률반경측정 및 생체 계측 검사 장비입니다. Swept source OCT 방식을 이용하여 백내장 수술이나 굴절교정술에 필요한 수치들을 측정하고, 인공수정체의 타입 및 굴절력을 결정할 수 있도록 계산을 수행합니다. 특히 ARGOS 장비에서 사용하는 Segmented axial length 측정 방식은 안구 각 측정마다 적합한 파장의 레이저를 사용함으로써, 더욱 정확한 검사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Auto Reflection Keratometer

자동굴절곡률 검사, 근시,원시,난시 등의 굴절이상과 각막곡률 등을 검사합니다.

3D OCT 검사

3D OCT 장비는 기존보다 한 차원 높은 단층촬영 및 망막질환부의 정확한 위치와 전체적인 시신경 섬유측의 결손유무를 파악하여 녹내장 유무를 판독하여 수개월 수년 뒤에 볼 수 있는 시력저하 또는 시력손실까지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각막 검사

Pentacam HR(각막지형도 검사)

전안부 정밀 촬영 및 분석을 위한 각막단층 CT검사로 각막의 지형도,곡률,두께,형태,편심률을 측정하여 개개인의 각막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수술이 가능하도록 한 신개념 첨단 검사장비입니다. 미세한 안구 움직임을 3차원 진으로 동시에 측정하기 때문에 이 검사로 부정 난시,각막의 전 후면 상태, 각막두께, 전방깊이, 백내장, 녹내장 등을 알 수 있습니다.

Pachymeter(초음파각막 두께 측정기)

각막 중심부의 두께를 초음파를 이용하여 측정하는 장비로 고도근시 환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각막 두께를 무시하고 무리하게 시력교정수술을 할 경우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각막두께를 측정하여 수술 가능성의 여부 및 수술방법 등에 대해 판단할 수 있습니다.

Specular Microscope(각막 내피세포 검사)

각막내피세포는 검은동자라고 불리는 각막의 가장 아래층을 이루고 있는 세포로 각막의 수분양을 조절하여, 투명성을 유지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세포입니다. 각막내피세포가 건강하고 그 기능을 유지하고 있어야만 안구 수상이나, 안과적인 수술이후에 각막이 투명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백내장 수술시에는 각막내피세포를 평가하기위해서 반드시 각막내피세포검사를 하게됩니다.

안구측정

IOP, NCT(안압검사)

본 제품은 안구에 접촉하지 않고 안압을 측정하는 기능과 각막두께를 측정하는 기능을 가진 안압계이며 측정한 각막 두께를 고려한 안압값(C-IOP)을 참고값으로 표시합니다.

Lensmeter(자동안경도수검사)

누진다초점 렌즈 측정 기능 :  이중초점, 삼중초점은 물론 누진다초점 렌즈까지 자동 인식하여 스크린에 표시된 안내선을 따라 십자 모양의 타겟을 이동하여 쉽게 측정합니다.  넓은 범위의 Diopter 측정 기능 :  25D에서 +25D까지의 광범위한 영역을 측정할 수 있으므로 어떤 렌즈든 간편하게 측정가능  프리즘 측정 범위 조절 기능

AB-SCAN 검사

각막혼탁, 전방출혈, 축동, 백내장, 유리체 출혈 등 매체의 혼탁으로 눈 안쪽 확인이 어려울 경우 전방의 깊이나 안축장 측정에 이용합니다. A-SCAN은 백내장 수술에 필요한 인공수정체의 도수를 결정하는 데에 쓰이며, B-SCAN은 8~10MHz의 비교적 높은 주파수의 초음파를 사용하여 투과도는 낮지만 높은 해상도의 단면 영상을 얻을 수 있는 검사로, 여러 안구 내 및 안와질환 진단이 가능하며, 특히 안매체 혼탁시 유용합니다. 각막혼탁, 백내장, 축동, 앞방출혈 등 눈매체 혼탁이나 기타원인으로 안저관찰이 어려운 경우 동반된 유리체, 망막 질환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안질환

아벨리노 각막 이상증 검사

현미경이나 기계적 검사로 발견 할 수 없는 유전 질환을 DNA검사를 통해 미리 확인하여 안전한 수술을 하기 위한 꼭 필요한 검사입니다.

Schirmer Test(눈물분비량 검사)

눈물의 분비량을 파악하여 수술 후 일시적으로 심해질 안구건조증에 대한 부작용을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

Slit Lamp Microscope(세극등현미경 검사)

각막염, 아멜리노 각막이영양증으로 인한 scar, 백내장, 결막염, 안구건조증 등으로 인한 미란 등 각막의 전반적인 질환 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