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카오톡
  2. 온라인예약
  3. 오시는길

백내장

백내장 수술 3만 건 집도!

 

대학병원 출신 교수님의 눈을 위한 가장 앞선 기술을 신세계안과에서 보다!

 

Best Doctor in Busan 부산 백내장 수술 1위

 

 

 

백내장은 사물에 안개가 낀 것처럼 흐려보이는 증상이 나타나는 안과 질환으로, 그 주요 원인은 나이입니다.
일반적으로 60세 이상 인구의 70%가, 70대 이상이 되면 90%가 백내장 증상을 경험합니다.

백내장 증상

백내장 치료

백내장 진행을 억제하는 약물을 사용하거나,약물치료 없이 경과를 보는 경우도 있지만, 환자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초기백내장에도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노안 교정술

프리미엄 인공수정체 삽입술

백내장 노안 교정술은 일반 백내장 수술방법과 동일합니다.

깨끗한 원거리

  • 흐릿한 중거리

    흐릿한 근거리

    일반 백내장 수술시

  • 깨끗한 중거리

    깨끗한 근거리

    프리미엄 노안교정 수술시

 

흔히 백내장 수술 시 사용되는 일반적인 인공수정체는 우리 몸에 있는 수정체와는 달라 원거리 시력은 좋지만 근거리 시력은 잘 보이지 않아 돋보기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프리미엄 인공수정체삽입술은 기존 백내장 수술과 달리 원거리와 근거리 시력을 동시에 향상 시킵니다. 프리미엄 인공 수정체 삽입술은 기존 백내장 수술과 달리 원거리와 근거리 시력을 동시에 향상 시킵니다. 프리미엄 인공수정체삽입술은 기존 백내장 수술과 달리 원거리와 근거리 시력을 동시에 향상 시킵니다. 프리미엄 인공수정체삽입술은 2,8mm의 최소절개법을 사용하는 수술로써 수술 후 난시유발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원거리,근거리 시력이 동시에 회복됩니다. 미국 FDA 임상실험에 의하면 수술받은 환자의 80%이상이 안경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이 가능하다고 전했고 94%는 다시 수술 받는다고 해도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선택하겠다고 응답해 상당히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는 수술법입니다.